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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 화장품의‘수도권 나들이’뜨거운 호응 얻어
충북 화장품의‘수도권 나들이’뜨거운 호응 얻어
  • 함께하는 충북
  • 승인 2019.06.17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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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최고 매출 점포 ‘부천 상동점’에서 특판 행사(6.13.~19.)

 

충청북도와 (사)충북화장품산업협회는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홈플러스 부천 상동점 1층 행사장에서 도내 우수 화장품에 대한 특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9일 홈플러스와 협약한 충북 화장품에 대한 국내 판매촉진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10월 22일(화)부터 26일(토)까지 충북 오송역에서 개최되는 2019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홍보도 벌이고 있다.

참여 기업은 (사)충북화장품산업협회 회원사 중 ㈜또르르, ㈜청산이엔씨, ㈜에이치앤비나인, ㈜뷰티콜라겐, ㈜화니핀코리아, ㈜기린화장품, 뷰티크, 미스플러스, ㈜케이피티 9개 업체로 기초화장품, 입욕제 등 충북 우수화장품 80개의 품목을 판매중이다.

행사 첫날 샘플제공 및 SNS 이벤트 등을 통해 부천 시민들의 관심과 발길을 끌었으며, 행사를 통해 충북 우수 화장품에 대해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지속적으로 사용해보고 싶다는 의견이 나오는 등 현지 반응이 무척 뜨거웠다.

유아 목욕제(미스플러스)는 아이들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는 천연소재로 아기를 가진 엄마들의 발길이 멈추었고, 영양크림(케이피티)은 테스트를 하고 매장을 둘러보는 동안에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어서 좋았다며 다시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하셨으며

식물성 성분으로 자극없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또르르), 처진 피부를 올려주는 3D마스크 팩(청산이엔씨), 또한 노폐물이나 미세먼지 차단까지 해주는 버블마스크 팩(또르르) 등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부천 시민들의 시선을 끌었다.

충북도는 오프라인 기획판매 행사와 더불어 홈플러스 온라인 몰에도 입점하여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구매고객 확보 및 판매 전략을 모색하고, 홈플러스와 상설 판매장 1개소 운영도 검토할 계획이다.

충북도 관계자는 “행사를 마련해 준 홈플러스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다며, 남은 기간 동안 좋은 성과를 거두어 앞으로도 도내 화장품 내수 촉진을 위해 홈플러스와 지속적으로 협조해 나아가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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